김양금 회장 “성공 개최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

한국생활개선강원도연합회는 지난 12일 강원도청을 방문해 김진태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장에게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생활개선강원도연합회는 지난 12일 강원도청을 방문해 김진태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장에게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생활개선강원도연합회(회장 김양금)은 지난 12일 강원도청을 방문,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진태)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진태 조직위원장과 김동일 상임부위원장, 김양금 회장, 안연숙·박순옥 부회장, 박미진 농업기술원 농촌자원과장이 참석했다.

김양금 회장은 “강원도연합회는 세계 최초로 열리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고 협력하겠다”면서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엑스포가 될 수 있기를 회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를 주제로 오는 9월22일부터 10월22일까지 고성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과 속초, 인제, 양양에서 열리게 된다.
특히 이번 엑스포는 한국전쟁 이후 황폐화된 산림에 대대적인 조림사업을 통해 녹화에 성공한 유일한 나라로 평가받는 우리나라에서 열리게 돼 더 의미를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