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 성료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는 회원과 내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는 회원과 내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회장 김윤임)가 지난 1일 고운체육관에서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함양농업을 혁신적으로 이끄는 여성리더 생활개선회를 격려하기 위한 이번 한마음대회에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 박경자 생활개선경상남도연합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과 농작업 재해예방 결의다짐을 통해 농작업 재해예방 제로와 안전한 농작업 일터 만들기에 회원들이 앞장서 실천하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읍면별로 준비한 장기자랑을 통해 화합하고 단결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윤임 회장은 “이번 한마음대회가 농촌사회를 주도할 여성리더로서 자리매김과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에서 중추적 역할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한 회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앞으로도 모범적인 대표 여성농업인 단체로서 많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열린 마음과 따스함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공동체를 만들 수 있도록 생활개선회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