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생활개선회, 한마음 연찬회 성료

한국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는 8월25일 한마음 연찬회를 개최하고 화합을 다졌다.
한국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는 8월25일 한마음 연찬회를 개최하고 화합을 다졌다.

한국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회장 이승순)는 지난 25일, 회원들의 결속력과 역량강화를 위한 한마음 연찬회를 회원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문경트롯가요제 인기상을 수상한 초코파이브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장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또한 문경농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한 우수회원들에 대한 표창·감사패를 수여했으며, 긍정 바람의 중심에서 YES문경 실천을 위해 생활개선회가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실천 결의문 낭독 시간도 가졌다.

오후에는 회원들이 그동안 땀 흘려 준비한 읍면동 퍼포먼스 경진대회를 통해 무대를 멋지게 장식하며 생활개선회 정체성을 확립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순 회장은 “평소 지역농업발전과 농업인단체에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한마음 연찬회가 회원 간 소통의 공간으로서 생활개선회의 가치를 되새기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단합된 힘으로 문경시의 발전과 부자 농촌 건설에 앞장서자”고 전했다.

이경호 문경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이 지혜를 모아 최선을 다한다면 어려운 농업 여건을 슬기롭게 극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농촌을 지키면서 열심히 생활하는 생활개선회 역량 강화와 활성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