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생활개선회, 제1회 농업인단체 통합 한마음대회 참여

한국생활개선정선군연합회는 지난 6일 5개 농업인단체가 참여하는 통합 한마음대회에 참여했다.
한국생활개선정선군연합회는 지난 6일 5개 농업인단체가 참여하는 통합 한마음대회에 참여했다.

한국생활개선정선군연합회(회장 이명희)는 지난 6일 정선종합경기장 실내체육관에서 농업인단체 회원들의 화합과 농업인으로서 자긍심 고취를 위한 제1회 정선군농업인단체 통합 한마음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한마음대회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정선군의장, 지역 농업인단체장과 회원, 가족 등 700여명이 참석해 화합과 결속을 다졌는데, 그동안 단체별로 개최하던 행사를 통합해 올해부터는 5개 농업인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행사를 치르게 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농업인단체 회원들의 솜씨자랑, 웃음치료 강연, 우수회원 표창, 농업 봉사상 시상,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농업인단체 회원들은 친목 도모와 정보교환은 물론, 농업의 위상과 역할을 인식하고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지역농업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급변하는 농업 여건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농업인들이 근심과 걱정을 잊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이 경쟁력을 갖추도록 정책 발굴과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