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5만원 결제하면 엄선된 과일 6종 배송

프리미엄 과일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맞선’이 론칭됐다. 사진은 4월26일 론칭행사에 참석한 홍보모델 가수 장민호(사진 왼쪽)씨와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프리미엄 과일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맞선’이 론칭됐다. 사진은 4월26일 론칭행사에 참석한 홍보모델 가수 장민호(사진 왼쪽)씨와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농협이 프리미엄 과일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맛선’을 론칭했다. 농협과일맞선은 매달 5만원만 내면 과일전문 MD가 엄선한 국산 프리미엄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해 준다. 

농협은 시기별로 최고 산지에서 과일을 조달해 안성물류센터에서 품질관리와 검품 후 고객에게 배송한다. 구매는 농협과일맛선 홈페이지(www.nhmonthly.com)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지난 26일 농협 본관에서 열린 론칭행사에는 이성희 중앙회장을 비롯해 홍보모델인 가수 장민호씨가 참석했다. 이날 이성희 회장은 농협과일맞선 1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성희 회장은 “농협과일맛선은 국산 과일소비 확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제철과일 정기구독 서비스”라며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게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고 말하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

한편, 농협은 5월 말까지 농협과일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정상가격 대비 40%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 ▲5월 8일 어버이날부터 선착순 1천명 대상 NH농협카드 결제 시 20% 추가할인 ▲선착순 2만 5천명에게 장민호 이모티콘 증정행사(5월 2일 14시 오픈)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