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농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4명의 CS 전문강사 위촉

▲ 고객만족(CS) 강사 위촉식 사진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정석찬)는 현 예찰센터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농가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CS) 분야 연구 및 강의를 진행할 최종 4명의 고객만족(CS) 강사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CS) 강사 위촉은 위생방역본부 직원 중 우수한 인재를 선발해 교육체계 기초를 다지기 위한 초석이 됐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강사들은 올해 4/4분기부터 축산농가 상담·전화 예찰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9개 도본부를 순회하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정석찬 본부장은 “강사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지원 등을 약속하며 우리 기관의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질적인 성장이 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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