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토종참옻 '옻이랑 닭발진액 골드'

관절 힘 높여주고 염증 완화…‘일석이조’ 효과

옻이랑은 엄선한 참옻과 원재료를 사용하며, HACCP인증을 받은 업체로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에서부터 제조·위생관리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토종참옻의 명가 옻이랑에서 출시한 ‘옻이랑 닭발 진액 골드’는 계족탕의 원리를 현대적인 건강식품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닭발이 관절의 힘을 높여주고 참옻이 염증을 잡아줘 일석이조의 효과가 나타난다는 효능 때문이다.

‘옻이랑 닭발진액 골드’의 핵심 재료인 닭발은 골다공증, 척추전방위전위증 등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허리 통증에 좋을 뿐만 아니라 연골을 재생하는 콜라겐과 콘드로이찬 성분이 관절염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닭발은 키토산을 함유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촉진시켜주고 체온을 올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뇌를 건강하게 만드는 EPA 성분이 풍부해 뇌 기능을 향상시켜 주기도 한다.

옻이랑 관계자는 “옻이랑 닭발 진액 골드는 토종참옻과 닭발, 오갈피나무, 두충수피, 건조쇠무릎, 구기자나무열매, 생강 삽주뿌리줄기, 감초 등이 들어있어 중년 건강에 필요한 좋은 재료와 보약의 효능까지 겸비한 건강식품”이라고 소개했다.
옻이랑 닭발진액 골드는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대형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외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문의. 02-412-4224)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