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NH통합IT센터 직장어린이집 유아 대상 ‘우유 한 잔 더 마시기 캠페인’ 등 진행

▲ 농협 IT사랑봉사단은 2일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에서 '우유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했다. 오른쪽 두번째부터 김현우 IT전략본부장, 박상국 IT부문장, 김유경 정보보안부문장

농협 IT사랑봉사단은 지난 2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서 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와 등교 연기 등에 따른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 ‘우유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NH통합IT센터 내 직장어린이집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우유 한 잔 더 마시기 캠페인과 유제품을 활용한 우유 마블링 놀이, 젖소 우유 짜기 체험 등이 함께 진행됐다.

또한, 구내식당 조식메뉴에는 요일별로 우유와 어울리는 식단을 신설하고 임직원들의 우유 소비 촉진을 독려했다.

농협 IT사랑봉사단은 NH농협 IT 노사가 창단한 봉사단체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 사용된 우유 등 유제품도 IT사랑봉사단 기금을 활용해 구입했다.

농협 IT사랑봉사단(공동대표 : 김현우 IT전략본부장, 박상국 IT부문장, 김유경 정보보안부문장, 배준호 IT노조위원장)은 “각종 행사나 업무 회의 등에서‘우유 한 잔 더 마시기 캠페인’을 적극 실천하겠다”며 “낙농가의 시름을 덜어드리는데 많은 분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