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앱 ‘엄선’과 함께 2차 육우 온라인 시식단, 오는 13일까지 모집

▲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 당첨자를 직접 찾아간 ‘육우랑’의 모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식품정보 앱 ‘엄선’과 함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우리 육우 한 마리를 쏩니다’ 2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0년 슬로건을 ‘맛, 건강, 가성비, 웰빙 우리육우’로 정하고 육우 산업 발전 및 안정화, 소비자 인식 개선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육우 소비침체를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있다. 첫번째 프로젝트인 어플 ‘엄선’과 함께한 1차 육우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에 총 4236명이 신청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육우자조금은 진행 횟수를 대폭 확대하고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

2차 육우 온라인 시식단 참여 방법은 오는 13일까지 어플 ‘엄선’에 가입한 후 ‘집에서 즐기는 무료 시식’ 카테고리에서 육우 제품 시식 신청을 하면 된다. 총 100명이 선발되는 시식단 발표는 5월14일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우리 육우 등심 큐브’가 배송된다. 한편, 100명 당첨자 중 일부 고객에게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로 직접 찾아가 ‘우리 육우 등심 큐브’ 를 전달하고 우리육우 크린랩, 위생장갑, 대형가방 등을 증정하는 현장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대안 위원장은 “올해 우리 국민 모두가 ‘우리 소, 우리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접하고, 우리 육우를 통한 코로나 완전 극복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기원한다”며 “1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하고자 확대 추진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