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보르도 ‘전자동 미니세탁기’

▲ 보르도 전자동 미니세탁기

용량 3.5k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1~2인 가구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탁기능과 6단계 물높이 조절, 강력한 헹굼, 탈수기능을 두루 갖춘 ‘보르도 전자동 미니세탁기’가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각 가정에서 꼭 필요한 ‘보르도 전자동 미니세탁기’는 크고 작은 강력한 물살로 깨끗하고 엉킴과 꼬임을 줄여 옷감의 손상 없이 세탁이 가능하고 빠른 건조기능과 향상된 필터링 기술로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제거해준다. 표준·이불·담요·강력탈수·불림·세탁·탈수·세탁헹굼·헹굼탈수 등의 9가지 세탁모드로 정확하고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속옷, 수건, 양말 등 섬세한 소량 건조가 가능하고, 아이가 있는 집에선 아기옷 전용 건조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와이드 사이즈로 세탁물을 넣고 빼기도 쉽고 크기도 작아 공간효율성을 높였으며, 최고의 성능에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실속기능만 탑재해 가격 또한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펀치물살로 찌든 때를 엉킴과 꼬임 없이 세탁가능한 ‘보르도 전자동 미니세탁기’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초강력 물살로 구석구석 찌든 때를 제거해 더욱 강력하고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패널 디스플레이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주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의 크기는 43×43×73cm, 용량은 3.5kg이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주)다사요 윙윙에서 소비자가격 39만8000원을 10만 원 인하해 29만8000원에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5개월로 300대 한정판매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