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이 올해 새로 제정된 6월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수도권전철역과 관련된 여행후기 공모전,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철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관광지 호텔 무료 숙박권’,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문화공연권’, ‘ITX-청춘 할인권’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수도권 전철 여행기 공모전- ‘수도권전철 여행 썰전’
다음달 31일까지 전철 또는 ITX-청춘을 주제로 한 영상, 여행후기를 공모한다. 누구나 접수 가능하고 장르‧형식은 자유다. 각 분야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등 모두 4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 시티투어버스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전철역 스탬프 투어 - ‘과거, 현재, 미래철도를 잇는 스탬프 투어’
최초의 수도권전철역 29곳 중 6곳에 들러 스탬프를 찍고 전철 여행기를 올리면 선착순 2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 지도는 코레일 네이버블로그에서 뽑을 수 있고, 여행후기는 코레일 네이버블로그에 작성하면 된다. 경품으로 3만원 상당의 문화공연권과 ITX-청춘 50% 할인권 각 2매를 증정한다.

6.28 기념일 사연 공모 - ‘6월 28일이 특별한 날인 사람 다 모여라’
6월 28일이 생일이거나 기념일인 사연을 코레일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면 10명을 뽑아 ITX-청춘 무료이용권(10회)를 제공한다. 접수는 다음달 5일까지이며 결과 발표는 8월 1일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공지사항 또는 철도 고객센터(1544-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새롭게 지정된 6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수도권전철로 여행하며 좋은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