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약알칼리 음료 주력 판매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이 전해약알칼리 음료수를 판매하는 공식 스토어(nachorom.co.kr)를 오픈 했다.

새롭게 오픈 된 전해약알칼리 음료 공식 스토어 ‘나처럼몰’에서는 휴대가 편리한 ‘나처럼’ 500ml 제품을 비롯해 가정에서 정기적으로 생수를 사 먹는 고객들을 위한 대용량 1.5L 제품 등 다양한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처럼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 1천원 적립금 제공 및 ‘나처럼’ 기획 세트 3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에서는 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의 특장점 소개 및 물에 대한 건강 정보는 물론 한우물이 전하는 좋은 물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했다.

‘나처럼’은 속리산 암반수에 특허 받은 전기분해 방식을 적용해 만들어 낸 전해약알칼리 음료수로 우리 몸을 구성하는 체액과 유사한 수소이온농도(pH) 7.4~8.5의 약알칼리성을 띠는 물이다. ‘전해약알칼리수’는 이중 전기분해 과정을 통해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과 활성수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물 입자인 120~160Hz보다 약 2배 가량 작은 70Hz내외의 미세한 입자로 구성되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흡수가 빠르다. 이는 체내 활성산소를 신속하게 억제시켜 항산화 작용은 물론 아토피로 인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우물 마케팅팀 고광석 이사는 “나처럼몰’을 통해 가파른 성장을 보이는 프리미엄 기능수 시장 진출과 더불어 정수기 렌탈 외 생수를 구매해 마시는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물은 공식 홈페이지(hanumul.co.kr)를 통해 모든 고객 대상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를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시음물’ 신청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