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전문 ‘토탈뷰티디자인’ 사에서는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이 일본 직구 사이트를 통해 국내에 본격 출시됐다”고 밝혔다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은 이미 일본에서 높은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제조사인 ‘토탈뷰티디자인’ 측에서는 이미 10만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속공미각혁명’을 성공적으로 발매한 바 있다. 이의 후속작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을 선보여 국내 다이어트 제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스피드슬림’은 120정, 60일 분이 한 세트로 구성돼 하루 2정씩 섭취해주기만 하면 살이 빠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식단과 운동만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어려운 바쁜 사회인들을 위해 간편한 복용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지나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는 사람들을 위해, ‘스피드슬림’에는 충분한 유산균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건강유지에 힘썼다. 이 밖에 맥주효모, 브라질효소, 효모펩타이드, 가르시니아 등, 신체에 이로운 성분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소비자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완성형 다이어트 보조제로 출시된 ‘스피드슬림’은 기준치에 맞게 적절한 영양 배합으로 제조되어 단일 제품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일부 이용자들은 더욱 빠른 감량을 위해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와 스피드슬림을 모두 구매해 하루씩 번갈아 먹고 있다.

현재 스피드슬림은 일본 직구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간편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