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한 번쯤 겪을 수 있게 되는 요실금은 단순히 출산 후 나타나는 일시적 증상일 수 있지만, 이것이 지속될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 특히 최근에는 출산을 하지 않은 젊은 여성층에게서도 요실금 증상이 나타나면서 다양한 요실금치료 방법들이 소개가 되고 있는데, 최근 요실금치료 방법 중 알려지고 있는 것은 바로 비수술 요실금치료 방법이다.

기존에는 요실금치료 진행 시 수술적 방법을 통해 이를 개선했지만, 기존에 질타이트닝에 도움되던 비비브레이저 사에서 요실금치료 전용 레이저 팁이 출시가 됨에 따라 많은 여성들이 요실금치료를 위해 비비브레이저를 찾고 있다. 비비브레이저가 요실금치료로 더욱 알려지고 있는 이유는 기존 질 이완증 치료에도 도움되던 레이저임과 동시에 비수술적 방법으로 요실금치료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우아한여성의원의 유진아 대표원장은 “요실금의 증상은 다양한 만큼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며, “특히 레이저를 이용한 비수술요실금치료 진행 시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그 효과의 차이는 큰 만큼 더욱이 병원 선택에 있어 신중을 가해야 한다”고 전했다.

압구정 우아한여성의원은 비수술 요실금치료가 가능한 비비브레이저의 요실금전용 팁과 HMT(질압 측정 바이오피드백, 골반저근장애 개선 장비)를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요실금치료가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해당 여성의원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비수술 요실금치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사항은 카카오톡 혹은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