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블랙푸드 첨가한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 출시

▲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는 오징어먹물, 검은콩, 흑미, 검은깨 등 몸에 좋은 블랙푸드, 우유칼슘, 비타민D3 등이 함유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이 블랙푸드를 첨가한 신개념 슬라이스 치즈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했다.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는 ▲오징어먹물, ▲검은콩, ▲흑미, ▲검은깨 등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랙푸드’를 첨가한 프리미엄 슬라이스 치즈로, 오징어먹물의 감칠맛과 검정곡물의 고소한 맛이 치즈와 어우러져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 첨가된 블랙푸드는 검은색을 띄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항산화 효과가 크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우유칼슘과 비타민D3 등 각종 영양 성분이 첨가돼 뼈 건강을 챙기는 성인 및 성장기 어린이들이 폭넓게 즐기기 좋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치즈들과 색다른 검은 빛깔의 치즈로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 1개씩 일주일간 규칙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7매입 용량으로 소포장되어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치즈를 섭취할 수 있다.

서울우유 치즈마케팅팀 이규정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블랙푸드, 우유칼슘, 비타민D3 등 각종 영양이 듬뿍 들어가 건강 간식으로 손색 없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치즈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의 권장소비자가는 126g(7매) 한 팩에 2,800원이며, 전국 대형할인점 및 일반유통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