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간 안내

인생에서 성공 기회를 높일 카리스마 법칙의 비법!

이 책에는 카리스마 있는 사람이 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진정으로 강한 사람은 치열하면서 온화한 사람이며, 카리스마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

중요한 성공 기술인 카리스마는 인생의 모든 면에 작용한다. 경력, 관계, 영향을 미치는 능력, 소득…… 이 모든 것은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다. 똑같은 교육, 똑같은 관계, 똑같은 IQ, 똑같은 경험을 가진 두 사람이라 하더라도 왜 인생에서 아주 다른 결과를 보일까? 한 사람이 간신히 목적을 충족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다른 사람은 엄청난 성공을 즐긴다. 어떤 사람들은 이에 대해 단순히 운이라고 한다. 하지만 그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다면 성공은 당연한 결과이다. 당신은 그들이 원하고 좋아하는 것을 기꺼이 하도록 격려한다. 그리고 그들이 친구들에게 무언가를 해내고야 말겠다고 당당히 말할 때 그가 이룰 수 있는 성공을 그려 보라.

카리스마는 상대가 당신을 믿고 당신으로부터 영향받기를 원하도록 당신에게 권한이 부여된 능력이다. 당신은 그들을 사로잡아 동기 부여를 한다. 미래에 그들 스스로 당신의 비전을 수행하는 것을 바라볼 수 있도록 돕는다. 그들은 당신의 열정, 열의에 감동받고 에너지를 얻는다. 당신의 카리스마는 그들을 매료시키고 이끌며, 그들은 낙관과 기대에 고취된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권한 부여, 독려, 고취의 원천이 된다.

다양한 카리스마의 기술을 숙련함으로써 당신은 영향력과 성공의 길로 나아간다. 성공을 이루는 데 왜 그토록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 또한 그들이 성공하기 위한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기본적인 기술을 왜 습득하지 못했는지를 알게 된다. 그래서 카리스마는 당신에게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다. 상대가 당신 그리고 당신의 영향력의 시도에 전혀 반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패한 것이다. 이럴 때 그들의 실패라고 말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상대가 영향을 받지 않거나, 동기 부여를 받지 않거나, 당신의 도움을 원치 않는 것 또한 당신 탓이다.

타인에게 영향력 있는 존재가 되고 싶다면 바로 카리스마가 있어야 한다. 카리스마는 중요한 동기 부여이자 숙련될 수 있는, 그리고 숙련되어야만 하는 인생 기술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카리스마의 힘을 견고히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신국판 / 304쪽 / 본문 2도 / 값 15,000원
북허브 / 박찬후 010-3898-9044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