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순외 수석부회장

회원과 중앙회를 잇는
가교역할에 힘쓰겠습니다

임현옥 중앙회장님을 잘 보좌하며, 어떤 일이 10만 회원을 위한 일인지 먼저 생각하며 행동하겠습니다.

회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수렴하겠습니다. 또한 중앙이사님, 대의원님들과도 상호간에 돈독한 관계를 다져 중앙회장님과 임원, 이사님, 대의원님들을 잇는 마음의 다리가 되고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이 옳다는 것을 꼭 증명해 보이는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 김인련 차석부회장

화합·단결하는 단체로 발전시키겠습니다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가 농촌여성들을 대표하는 단체인 만큼 농촌여성들의 권익향상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무엇보다 화합·단결·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회원들과 중앙임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농촌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중앙연합회가 화목한 농촌가정 육성과 농업발전을 위해 선도적으로 실천하는 단체가 되고, 농업기술과 경영능력 배양기회를 확대해 품목별 영농 전문가를 발굴하는 데에도 힘쓰겠습니다.

또한 ‘푸른농촌희망찾기’ 운동에 적극 앞장서며 살고싶은 농촌을 만들고 농촌의 독거노인, 다문화가족 등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미풍양속 계승에도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 나성신 홍보부회장

홈페이지 활성화로 소통의 창 만들겠습니다

임현옥 회장님이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를 투명하게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난 25년간의 생활개선회 활동 경험을 살려 잘 보필하겠습니다.

특히 홍보부회장답게 전국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 홈페이지를 더욱 활성화시켜 대외적으로 홍보를 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