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동호기전 농용난방기

농용난방기 전문생산업체인 동호기전(대표 김재인)은 20여년 간 시설원예용 온풍 난방기를 보급해온 업체로, 그 동안 제품의 내구성과 열효율에 있어서 우수한 면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최근 출시한 농용난방기는 열 교환기 부분은 고급재질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과학적인 설계기법으로 열효율을 높였다. 송풍기도 강력한 축류팬을 사용해 하우스 전체 면적의 온도 분포를 균일하게 맞춰준다.

또한 모든 작동은 컨트롤 박스에 의해 완전자동으로 제어되며 4단 온도조절 장치가 있어 하루 중 온도 변화를 4단계로 변환할 수 있다. 여름에는 하우스 내의 고온을 낮추기 위해 송풍기 자동 동작 기능도 보완됐다.
동호기전의 농용난방기는 사용 시기에 신속한 서비스가 제품의 생명인 만큼 각 지역 대리점에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동호기전은 지난 2000년 설립돼 농산물건조기, 하우스난방기를 보급하면서 보다 나은 고객의 가치창출을 위해 연구개발하고 있다. 건조기분야에서는 농수산물 외에도 다양한 식품 건조기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목재·숯 건조 등 특정분야의 주문생산도 병행해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처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