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 결집해 경기도 위상 드높이자”

▲ 제11대 경기도 시군회장들이 소개되고 있다.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 제10대, 11대 임원진 이·취임식이 지난 2월 19일에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열렸다.
이·취임식에서는 김혜숙 제9·10대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장에게 도지사 공로패가 수여되고, 제10대 박선이 부회장(의왕)과 백영자(남양주) 박은주(연천) 감사에게는 농업기술원장 감사패가 수여돼 그동안의 노고와 봉사정신을 기렸다. 김혜숙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모든분께 감사한다”며 “노인치료사 양성과 경기도사무국 개설, 쌀소비촉진에 기여한 것이 큰 보람”이라고 말했다.
신임 임춘랑 회장이 김혜숙 회장에게서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 회기를 전달받으며 제11대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는 힘찬 출범을 알렸다.
한편 이날 박창석 경기도의회 농림수산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생활개선회원들의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예산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혀 회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신임 임춘랑 회장은 “생활개선조직의 역량을 결집해 경기도생활개선회의 위상을 드높이고 농촌여성일감갖기 사업 등의 창업제품에 대한 적극 홍보, 사무국이 주축된 수익사업창출로 경기도 생활개선회의 활성화를 이루겠다”며 회원들의 지지와 협력을 부탁했다.

임춘랑 회장은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출신으로 화성시 여성농업경영인회 총무, 화성시 생활개선회 회장, 도 생활개선회 총무를 역임하였으며 올해 제11대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한편 11대 경기도임원으로 부회장에 이화숙(용인) 감사에 방기숙(양주)송경자(안산),총무에 임순심(의왕)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내빈으로는 박창석 경기도농림위원장을 비롯해 화성이 지역구인 금종례 경기도의원, 채인석 화성시장이 참석했으며 식전 행사로 화성시생활개선회의 모듬북 공연으로 축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경기도 시군 회장 명단
권기순(수원) 이호순(성남) 이남희(의정부) 조선희(평택) 양세현(고양) 윤동숙(남양주) 허현자(구리) 이연임(하남) 김현숙(오산 ) 송경자(안산) 임정희(시흥) 임순심(의왕) 용인(이화숙) 정명순(파주 )안효순(이천) 조성숙(안성) 이현자(김포) 방기숙(양주) 최민자(화성) 서영순(광주) 송태숙(포천) 김희자(가평) 윤순옥(양평) 김묘회(안양) 양월화(부천) 윤열순(여주) 이복실(연천)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