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7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55인치 TV와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신젠타코리아는 자사의 대표적인 살충제 ‘에이팜썬더®’를 사용하는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에이팜썬더 고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총채나방 빨리잡고 잔류걱정 해결하고”에 의미를 둔 ‘에이팜썬더 고고 페스티벌’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이팜썬더를 사용하는 농업인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3월부터 6월까지 매달 20명을 추첨해 당첨된 농업인들은 55인치 TV, 무선청소기, 전동자전거, 제습기 등 원하는 경품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의 마지막 달인 7월에는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농업인들 중 5명을 최종 추첨해 안마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농업인은 에이팜썬더 판매처에 게시된 ‘고고 페스티벌’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응모할 수 있다.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는 “에이팜썬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에이팜썬더 고고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했다”며 “뛰어난 방제효과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농업인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이팜썬더가 계속해서 농업인들의 성공적인 농사와 지속가능한 농업환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젠타코리아의 에이팜썬더는 총채벌레와 나방방제에 대한 빠른 효과, 그리고 100여 작물 이상 적용가능한 잔류 안전성으로 농업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