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양사이버대학교와 금산농협(박상진 조합장)은 지난 3일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과 금산농협(박상진 조합장)이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3일 건양사이버대학 어니스티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이원묵 총장은 “현재 교육의 패러다임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대학은 성인 학습자를 위한 직업교육,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대학 교육은 점점 더 변화할 것이고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진 조합장은 “조합원들에게 4년제 학사 학위 취득과 다양한 국가·민간 자격증 취득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준 건양사이버대에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양 기관이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금산농협 조합원 입학 시 입학금 및 장학금 혜택 ▲가족과 동반 입학 시 입학금 면제와 장학금 혜택 ▲입학생이 김안과병원,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이용료 일부 감면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과 홍보 등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은 오는 12월1일부터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www.kycu.ac.kr)나 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