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육우쇼핑몰서 오는 18일까지 구이 및 정육류 일부제품 30%할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SBS 맛남의 광장’ 방송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우리육우쇼핑몰에서 ‘SBS 맛남의 광장과 육우의 만남! 육우 할인전으로 또 만남!’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과 육우농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SBS 맛남의 광장’과 함께하게 됐다. 방송에서는 육우 산업의 어려움을 알리는 동시에 100여년 역사를 가진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우수성을 전파하기 위해 육우를 활용한 레시피 소개와 ‘맛남의 광장’ 라이브쇼핑 뒷이야기 등이 전해질 예정이다.

‘SBS 맛남의 광장’ 방송 기념으로 우리육우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육우 할인전으로 또 만남!’ 할인전에서는 등심, 안창살, 불고기, 다짐육 등 구이 및 정육용 일부제품을 30%할인 판매한다. 우리땅에서 태어나 우리 농가가 정성을 다해 키운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맛과 품질을 위해 질 좋은 사료급여와 전문프로그램에 의해 사육되어 육질이 뛰어나다. 사육기간이 짧아 연한 육질과 적은 지방이 특징이며 맛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2021 우리육우 랜선 시식회’ 참가자 모집도 오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육우농가와 유통사들의 어려움을 알리기 위해 ‘SBS 맛남의 광장과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육우 농가, 유통사 그리고 국민 모두가 육우산업에 힘찬 응원을 보내주길 기원하며, 육우자조금도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응원의 마음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