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육우 불고기 활용한 레시피 만들어 SNS에 홍보할 ‘불고기 시식단’ 모집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산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2021 우리육우 랜선 시식회’의 ‘불고기 편’ 참가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설도, 설깃, 우둔, 목심 등이 사용되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불고기 부위는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국내산  ‘육우’는 도축 즉시 냉장으로 유통돼 냉동 유통되는 수입육 대비 신선도가 높다.

이번 시식회 참여방법은 오는 15일까지 ‘2021우리육우 홍보대사’가 선보인 이색 레시피 혹은 나만의 레시피 중 요리하고 싶은 방식을 선택 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인원은 신청인원에 비례해 선정하며, 시식단에게는 육우 불고기 300g이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 불고기로 여름철 입맛을 돋아 주기 위한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어 주시길 기대한다”며 “매주 다양한 육우 부위를 맛보실 수 있도록 우리육우 랜선 시식회를 릴레이로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전국민들의 일상 복귀를 응원하고자 육우 온라인 시식과 함께 캠핑 응원, 유소년 스포츠 단체 응원 등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응원 캠페인’을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