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편입생 입학시 누구나 장학혜택

▲ 건양사이버대학교 전경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가 지난 7월22일부터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과 편입생 추가모집에 들어갔다.

모집 학과는 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의료복지학과, 다문화한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아동학과, 글로벌뷰티학과, 재난안전소방학과, IT비즈니스학과 등이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100% 온라인 비대면 교육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입학하고 졸업하는 학생들의 비율인 학업 유지율이 92.6%로 전국 20여 개 4년제 사이버대학 중에서 1위다.

지원 자격을 보면, 1학년 신입 전형은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면 되고, 수능이나 고교 내신성적과 관계없이 입학이 가능하다. 2학년과 3학년 편입학 전형은 국내외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국내 4년제 대학교, 학점인정기관에서 1년 이상 수료하고 35학점 이상을 이수했거나 2년 이상 수료하고 70학점 이상 이수했다면 각각 2학년과 3학년 편입학에 지원할 수 있다.

입학 지원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PC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입학원서 작성-전형료 납부-인·적성검사 등 차례로 진행하면 마무리된다.

건양사이버대 임옥진 입학홍보처장은 “평생교육, 재교육, 직업교육시대, 제2의 인생을 위해 공부하는 것은 매우 유의미한 일”이라며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입학 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장학제도가 잘 갖춰져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학교법인 건양교육재단은 건양사이버대학교, 건양대학교, 건양대학교병원, 건양대학교 부여병원, 건양대학교 병설 건양중·고등학교, 건양대학교 부속유치원, 건양어린이집과 계열 병원으로 건양의료재단 김안과병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