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중소기업의 가족친화경영 활성화 지원 목표

▲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11일 가족친화인증 경북 설명회를 개최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은 여성가족부, 한국건강가정진흥원, 한국경영인증원과 함께 ‘2021 가족친화인증 경북 설명회’를 11일 대구여성가족재단 중앙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도내 가족친화 경영 및 가족친화인증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경상북도 가족친화인증기업 육성사업 전반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가족친화인증 관련 개요, 신청 및 구비서류 작성법 안내, 질의응답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경상북도와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8월30일까지 가족친화경영 및 가족친화인증을 도입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인증 및 재인증을 희망하는 기업으로 1:1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및 가족친화 직장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가족친화경영 컨설팅과 직장교육에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홈페이지(WWW.forwoman.or.kr) 공지사항의 모집공고를 참고해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가족친화인증기업 육성사업 TF팀(054-650-7944, 794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금숙 원장은 “경상북도 가족친화인증기업 육성사업을 통해 가족 가족친화 직장환경 조성과 기업의 가족친화경영 활성화를 지원하고, 경북지역에 일·생활균형 문화를 확산하고 정착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