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육우쇼핑몰’서 5월 6일까지 일부제품 최대 50%할인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을 위해 ‘우리육우 최대 50% 할인전’을 5월 6일까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5월 기념일에 맞춰 근로자, 어린이,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좋은 부위 3종을 제안하고, 추천 부위 포함한 일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 등심에는 면역글로불린의 원료가 되는 양질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강에 큰 효과가 있으며 이 밖에도 아연,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고루 포함돼 있어 피로회복을 돕기에 업무로 지친 근로자들에게 추천하는 부위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서는 풍부한 아미노산과 천연크레아틴이 많이 들어 있어 골격 및 치아 형성 촉진에 도움을 주는 부채살을, 소화흡수를 돕는 나이아신이 많아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치마살은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부위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5월을 맞아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우리육우로 평소 가족에게표현 못한 고마움을 전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면역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때인만큼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