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우리육우 쇼핑몰’서 소포장·구이용 등 13종 최대 30% 할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일교차가 큰 가을, 건강 지키기에 앞장서며 면역력 증진을 위해 국내산 소고기 우리육우를 오는 26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가을은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지며 건강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계절인 만큼 면역력과 관련된 질병 예방을 위해 단백질이 우수한 소고기가 도움이 된다. 특히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면역글로불린의 원료가 되는 양질의 단백질이 함량이 높으며 그 밖에도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이번 10월 할인전 ‘가을엔 육우를 구워요’는 환절기 건강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캠핑족까지 고려해 소비자 인기품목인 등심, 채끝, 불고기 등 육우 소포장 및 구이용 제품 등 13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 모두가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가을철 감기와 같은 면역력 질환에 대한 주의가 더욱 각별히 요구된다”며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좋은 국내산 소고기 우리육우를 통해 환절기를 건강 지키기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