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정책보험금융원, ‘2015 농식품모태펀드 구매상담회’ 개최

농식품모태펀드로부터 투자받은 농식품경영체들이 구매상담회를 통해 적극적인 판로 개척에 나선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은 오는 16일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2015 농식품모태펀드 구매상담회’를 개최, 농식품모태펀드 우수 농식품경영체와 대형유통채널 및 구매기관 간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은 이번 구매상담회를 통해 우수 농식품경영체에 신규 판로확보, 사업영역 확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대형유통채널 및 구매기관에게는 우수 농식품경영체 상품을 개발 및 구매할 수 있는 상생협력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구매상담회에는 농식품모태펀드에서 투자를 받은 우수 농식품경영체와 대형유통채널 MD 및 온·오프라인 쇼핑몰 담당, 대기업, 관광업체 등 다양한 분야의 구매담당자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또, 구매상담 외에 농식품경영체에서 필요로 하는 경영관련 상담 기회를 마련해 사업에 필요한 종합적인 현장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제품 홍보 전시관을 운영해 참여 기업들이 자사의 우수 제품 및 홍보 자료를 전시,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 2015 농식품모태펀드 구매상담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pfsbiz.miceh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