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5월 20일~21일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5월 20일)과 21일(수) 양일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SNS를 활용한 농식품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과정에서는 최근 기업에서 활발히 활용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대해 다룬다.

소셜미디어의 이해로 시작하는 이번 강의는 SNS입소문(WOM)전략, 소셜미디어 적용 실습, 농식품의 SNS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의 농식품 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셜미디어 적용실습에서는 중소식품업체에 적합한 소셜미디어 만들기를 직접 실습하며 강의는 케이스 스터디 위주로 진행돼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사의 성과를 극대화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5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