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에 혁혁한 기여 공로 인정

▲ 금종례 전 경기도의원(화성시장 예비후보)이 의정대상 수상후 지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제8대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장을 지내고 현재 새누리당 화성시장 예비후보로 나온 금종례 前 경기도의원이 지난 4월26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의정 대상 및 창조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창조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의정 대상 및 창조경영 대상 선정위원회와 시사경제매거진, 연합매일신문사, 문화경제 등이 함께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각 분야에서 리더십을 가지고 활동하면서 사회공헌에 혁혁한 기여를 한 인물들 중에, 국정운영과 경제 분야에 있어서 사회 각계 전문가들의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선정한 것이다.

한편, 2014 대한민국 의정 대상은 김춘진, 문정림, 민병주, 우원식, 유은혜, 이채익, 이헌승, 인재근, 정수성 국회의원이 각각 수상했으며, 2014 대한민국 창조경영 대상의 경우 지자체 부문의 금종례 의원 등 기계산업, 무역, 문화예술, 국제NGO, 사회공헌 등 각 부문별로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금종례 새누리당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최초의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장을 역임하며, 평소 창조경영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철학을 갖고 1인 창조기업 및 청년뉴딜사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