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남성 만들기 ⑩

강한 남성을 만드는 남성 단련법 가운데 나머지 방법들을 소개한다. 
6.소변볼 때 하는 훈련= ①변기 앞에서 까치발로 서서 일을 보면 찔끔거리는 소변줄기가 힘차게 나오게 된다. 이 운동은 방광과 전립선에 자극을 주어 정력 강화의 효과가 있고 신장의 기운을 돋운다. 소변볼 때가 아니더라도 자주 발끝으로 서는 연습을 하면 도움이 된다.
②소변을 보다가 갑자기 멈추는 연습은 골반괄약근 강화에 도움이 된다. 소변줄기를 의도적으로 똑뚝 끊어가며 일을 보는 방법으로 훈련할 수 있다.
③일을 보다가 서서히 괄약근을 조여 5초 정도 멈추었다가 재빨리 풀어준다. 남녀 모두에게 이 방법은 도움이 된다.
7.회음부 자극= 남성은 회음혈이라 부르는 항문과 성기 사이의 한가운데 경혈지점을 마찰하거나 눌러서 자극하면 발기력이 향상된다. 부부가 서로 애무할 때 회음부를 따뜻하게 해주면서 손가락으로 중앙부를 지그시 눌러 원을 그리듯 둥글게 문질러 자극하면 좋다.
8.흔들기= 헐렁한 바지를 입거나 벗은 상태에서 양쪽 다리를 어깨 너비 정도로 벌리고 서서 상하좌우로 각 30회씩 빠르고 강하게 흔들어 준다. 음악에 맞춰 기분 좋게 흔들기를 자주 하면 발기지속력이 강화되고 허벅지와 단전 등 성기 부위의 근육기능이 동시에 강화된다.
9.물구나무서기= 탄트라 요가의 정력강화법 중 하나로 두 손을 깍지 끼어 뒷머리를 감싼 채 거꾸로 선 자세에서 허리에 힘을 주면서 다리를 서서히 들어 올리고 복식호흡을 하면서 항문을 조인다. 처음에는 벽에 기대어 1~2분 정도씩 하다가 점차 시간을 늘려 5~10분 정도 유지한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