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섹스기법 ⑤

환상적인 섹스를 꿈꾼다고 해서 새로운 재료나 새로운 환경을 찾을 필요는 없다. 섹스 전문가들의 조언을 들어보자
▲섹스를 중요한 일과로 생각하라=섹스는 부부간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일과다. 일 때문에, 아이들 때문에, TV 때문에 섹스는 최후의 여가시간에나 하는 일처럼 미뤄서는 안된다. 일정을 정하고 그 시간을 반드시 지킨다.
▲섹스에 대한 대화를 나눠라=섹스를 준비하는 시간, 섹스 도중이나 직후, 어느 때든지 부부는 성에 대한 이야기를 꺼려해선 안된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서로 만족한 점과 불만족한 점을 이야기하면서 더 나은 섹스를 기약할 수 있다.
▲새로운 기술을 함께 개발한다=자신이 쾌감을 느끼는 새로운 지점을 발견했을 때 이것을 성감대 목록에 추가하도록 상대에게 말해둔다. 모든 커플들은 섹스에 관한 새로운 기술을 공동 개발할 책임이 있고 터득한 기술이 공유되어야 한다.
▲전희와 후희는 기본이다=이에 대해선 그동안 누누이 강조했다. 여자들 거의 대부분은 다짜고짜 달려들어 삽입만 하는 섹스는 사절이다.
▲섹스의 주인공은 당신이다=주인공은 자기 자신이다. 수동적으로 응하지 말고 역할을 바꿔가며 즐거운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해야 한다.
▲되도록이면 완전히 벗어라=서둘러 끝내야 할 상황이 아니라면 이 순간만큼은 완전히 벗는 것이 좋다. 상대의 벗은 몸을 시각적으로 음미하고 촉각으로 느끼는 것도 섹스의 감동을 한 층 높여준다.
▲몇가지 체위를 창의적으로 조합하라=섹스의 고수들은 ‘섹스는 별 것 아니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섹스는 할 수록 신묘하다’고 말한다. 여러 가지 체위를 배합하는 창의적 섹스를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한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