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 114 홈페이지 개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남호경 위원장)는 8월1일부터 한우자조금 및 한우 114 홈페이지를 새단장해 한우농가 및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최근 소비자의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와 한우관련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 모아 한우농가 및 소비자의 궁금증 해소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에는 한우 컨설팅, 한우백과사전 등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해 한우농가가 필요로 하는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한우 컨설팅은 사양·질병·비육·경영·번식·시설 등 한우를 키우면서 농가들의 궁금해 왔던 내용을 게시판에 올려 문의하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답변을 달아주게 된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던 한우114(www. hanwoo114.co.kr)도 최근 소비트랜드를 반영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편됐다.
한우114에서는 한우전문판매점과 한우전문음식점 코너를 신설해 해당지역에 있는 한우전문 판매점 및 음식점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우에 대한 전문가 칼럼, 한우와 함께하는 웰빙 여행, 한우마를 소개 등 먹을거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성됐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