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남성 만들기 ⑤

강한 남성 만들기 ⑤    

 남녀가 사랑의 행위를 나누며 쾌감을 극대화하는 일엔 남성의 ‘도구’가 어떻게 움직이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단순하고 기계적인 피스톤운동만으론 여성의 성감을 깨울 수 없다. ‘동현자’는 남성이 옥경을 움직이는 방법을 소개한다. 처음 6가지 기술은 옥문을 열기 위한 문전시위의 기술에 해당하고 뒤에 나오는 9가지 기술은 옥문이 열린 후 진입하여 절정에 도달하기까지의 기교에 해당한다.

이번 호에는 남성이 여성의 옥문에 진입하기 전 필요한 6가지 기술을 알아본다.
1. 방망이로 여성기의 아랫부분(뒤쪽)을 누른 채 바이올린을 켜듯 마찰시킨다. 조개껍질을 억지로 벌려 조개를 캐는 동작과 같은 것이며, 이렇게 하면 여성은 흥분되어 절로 입을 열게 된다.
2. 대음순의 아래쪽에서부터 위쪽까지 길게 움직이면서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돌을 깨서 보석을 채취하는 동작과 같은 것으로 여성은 점점 달아오르게 된다.
3. 이번에는 위쪽으로 오라와 음핵 귀두를 집중적으로 두드리는 자극이다. 이것은 시방앗공이로 쇠절구를 찧는 것과 같이 강력하여 여성은 절정으로 치닫게 된다.
4. 방망이를 질전정에서 움직여 요도 부위를 공격한다. 이것은 마치 다섯 개의 메를 가지고 불에 달군 쇠를 단련하는 것과 같다.
5. 방망이를 움직여 음핵과 질전정 사이를 공격한다. 농부가 추수가 끝난 밭을 갈아엎는 것과 같은 동작으로 여성은 신음을 토하게 된다.
6. 음핵과 질전정 부위를 동시에 오가면 마치 암벽이 무너져 내리듯 하니 여성은 더 이상 참기가 어렵게 된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