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헌트’ 등 흥행에 하림 더미식제품도 덩달아 인기

美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이정재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하림은 더미식 공식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유니자장면·계량컵 겸용 렌지쿡 증정하며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하림은 지난해 10월 가정간편식(HMR) 시장 진출을 앞두고 광고 모델을 고심하던 중, “미식이 생활이 되는 하림의 프리미엄 HMR 제품과 이정재 배우의 위트와 고급스러움, 특히 맛있게 먹는 모습이 더미식에 어울린다고 판단해 만장일치로 광고모델로 정했다”고 밝혔다.

‘더미식 장인라면’ TV광고에서 이정재는 기존 라면 광고에서 '빠르게 후루룩' 면을 흡입하는 것이 아닌 라면 맛을 음미하며 조용히 먹는 이른바 ‘이정재 스타일의 미식 면치기’를 선보였다.

이정재의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광고가 공개된 후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고 더미식 장인라면도 ‘이정재 라면’이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더미식 밥 광고 이후 이정재의 첫 감독 연출작이자 정우성과 공동 주연한 영화 ‘헌트’까지 흥행했다. 잇따른 해외 수상과 영화제 초대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재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비영어권 드라마이자 아시아 배우로서는 최초 수상으로, 배우 이정재의 저력을 세계적으로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하림 더미식은 오징어게임 흥행 전부터 이정재와 남다른 인연을 이어온 하림은 이정재의 에미상 수상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미식 공식몰을 통해 이달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456명에게는 유니자장면을, 오징어게임의 에미상 6관왕을 기념해 구매고객 중 6명을 추첨해 계량컵 겸용 렌지쿡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관계자는 “이정재가 더미식 광고를 새로 찍고 공개할 때마다 오징어 게임, 헌트 등 작품들이 대흥행을 하고 에미상까지 수상하는 등 최고의 광고 모델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펼치는 힘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정재와 더미식의 ‘찐’인연과 시너지를 살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