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 기반 강화를 위한 신속하고 정확한 원스톱(One Stop) 서비스 구현

TYM(대표이사 김희용·김도훈)이 고객케어센터(Customer Care Center, 이하 CCC)를 신규로 오픈하며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본격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 기반을 강화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CCC는 기존 지역 단위로 흩어져 있던 창구를 CCC로 일원화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및 구매 상담, 정비 및 점검 상담, VOC(Voice of Customer) 업무 수행 및 문의 유형 등록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TYM은 이번 CCC 오픈을 통해 무엇보다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밸류 케어(Value Care)를 추구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VOC 및 고객 정보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단순 민원성 개념을 넘어 상품, 품질, 서비스, 마케팅 영역까지 확대된 고객의 총체적 목소리를 대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한, 지속 가능한 고객 케어 혁신을 위해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적인 고도화 작업에 착수를 앞두고 있다. 영상 상담을 도입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제품 정비 및 점검 상담을 지원하고, 긴급 출동 문의 접수 및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실질적인 편의 향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김도훈 TYM 대표이사 사장은 "CCC 오픈을 통해 주 고객인 농민 뿐 아니라, TYM의 대리점 등 내부 고객을 위한 지원과 편의성을 높이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