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남성 만들기 ②   

지난 호에 이어 강한 남성을 만드는 실천적인 방법을 연재한다.
4. 탄력훈련 : 발기된 페니스 끝을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최대한 아래로 내리 누른다. 이 상태에서 항문에 힘을 주어 강하게 조였다 풀기를 20회쯤 보다 강한 힘을 발휘하게 되며 항문 괄약근을 강화시켜 사정조절능력을 높일 수 있다.

5. 주무르기 : 발기된 페니스를 다섯 손가락에 힘을 주어 10번 쯤 꽉 움켜잡았다가 놓은다. 다음에는 다시 고환을 열 번 정도 움켜쥐고 놓는다. 이를 다섯 차례 반복한다. 이 훈련은 페니스의 신경과 혈관을 활성화하는 효과가 있다. 실전에서 질 근육에 의해 몸체가 자극받는 것에 대비한 훈련이다. 손으로 쥘 때 질 속을 연상하는 게 요령이다. 귀두의 발육이 촉진되고 발기지속력을 강화하며 조루개선에 효과가 있다. 

6. 회음자극 : 항문과 성기 사이 한 가운데 지점이 주요 경혈지점인 회음이다. 이곳을 마찰하면 남성은 발기력이 향상되고 여성은 성선이 자극돼 호르몬 활동이 활발해지고 성감도 좋아진다. 부부가 서로 애무할 때 손바닥으로 회음 부위를 따뜻하게 만져준 뒤 가운데 손가락 끝으로 중앙부를 지그시 눌러 원을 그리며 둥글게 문질러주면 좋다. 여성의 불감증도 고칠 수 있다. 회음부에 자주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은 훈련법이다.

7. 흔들기 : 바지가 아주 헐렁하거나 벗은 상태에서 시행한다. 양쪽 다리를 어깨너비 정도로 벌리고 서서 허리를 상하로 30회, 좌우로 30회 빠르게 혹은 강하게 흔들어 준다. 음경은 발기되어 음낭과 함께 허리의 움직임에 따라 요동치며 흔들려야 운동 효과가 있다. 페니스의 발기지속력이 강화되고 허벅지와 단전 등 성기 부위의 근육과 기능이 강화된다. 허리의 유연성과 내장기능의 강화도 기대할 수 있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