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수투라의 섹스테크닉 ②  


‘카마수투라’가 소개하는 애무의 방법들은 격렬하기 짝이없다. 손톱과 입, 이빨을 사용해 상대를 자극하고 표를 내는 방법을 인도 각 지방의 성풍습을 사례로 들어가며 설명하고 있다. 다양한 체위는 물론 삽입시의 각종 테크닉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는데 이것이 ‘카마수투라’의 테크닉을 화려하고도 멀티플하게 만드는 요인인 것 같다. ‘카마수투라’가 설명하는 ‘정열적인 정부는 손톱으로 상대를 할퀸다’는 대목을 먼저 들여다보자.
‘손톱으로 남자를 할퀴는 것은 흥분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다. 그러나 절정에 이르지 않았더라도 할퀴는 경우가 있으니 섹스가 아직 서툴 때, 오래 동안 출타했던 남편이 돌아와 해후의 섹스를 나눌 때, 긴 여행을 떠나려 할 때, 여자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킬 때, 술에 취하였을 때 등이다. 또는 특별히 흥분되는 자극이 가해졌을 때 그럴 수도 있다.’


‘카마수투라’는 손톱으로 상대를 할퀴는 행동 자체를 섹스에서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행위중 하나로 다루고 있다. 그래서 ‘정열적인 사람들은 사랑의 흠집을 만들기 위하여, 왼손의 손톱을 길고 뾰족하게 해둔다’고도 설명한다. 손톱을 기르는 방법으로는 ‘두세 개의 손톱은 뽀족하게 기르고 나머지는 둥근 모양으로 만들어 둔다’고 한다.
현대의 여성들은 손톱을 길러서 잘 다듬고 메니큐어 등으로 장식을 한다. ‘카마수투라’를 보면 이것은 성적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도의 장식법이 기원일지도 모른다. 인도 여인들은 이마에 점을 찍고 팔다리에도 문신 같은 것으로 장식을 한다. 화려하게 채색한 그 특유의 화장은 물론 길게 기른 손톱도 예외가 아니다. 그리고 정열적인 파트너들은 침실에서 손톱을 이용해 상대의 몸에 가벼운 상처를 내 자신의 애정과 느낌을 표시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호에 싣는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