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육우쇼핑몰서 14~21일까지 구이류 일부제품 30%할인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 활동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육우자조금 공식 온라인몰인 ‘우리육우쇼핑몰’에서 4월 할인전 ‘나는 나들이족일까? 집콕족일까?’를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코로나19로 야외활동 대신 집에서 나들이 분위기를 내는 가족 혹은 1인이 증가함에 따라 저지방 고단백 육우의 특성에 맞춰 구이류를 제안하고 관련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나들이족을 위한 제품으로는 직접 불에 구워먹는 부위로 등심, 갈비살, 안창살을 제안하고 집콕족을 위해서는 프라이팬으로도 육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마살, 채끝, 차돌박이, 업진살, 부채살, 특수부위를 추천한다.

‘우리육우쇼핑몰’에서는 4월 할인전과 함께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30까지 구매고객 중 상품후기 남기는 10명을 선정해 개인화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육우자조금에서는 안전한 캠핑 문화 만들기 캠페인 차원에서 육우와 함께하는 나만의 캠핑계획을 주제로 4월 18일까지 참가자 모집 중이며, 당첨자들에게는 육우캠핑세트와 캠핑숙박비를 지원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봄을 만끽하지 못하는 소비자에게 작지만 큰 행복을 주기 위해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육우자조금의 공식몰인 ‘우리육우쇼핑몰’ 4월 할인전을 통해 저지방 고단백의 육우를 맘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