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관련 핸드폰 속 사진 나누는 사진공모전, 오는 14일까지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봄과 관련된 핸드폰 속 사진을 나누는 사진 공모전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만연한 봄 날씨로 꽃놀이, 캠핑, 소풍 등 나들이 계획을 세우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집에 머무르는 소비자를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과 함께 했던 봄 여행, 나를 위로해 준 집앞 꽃들, 봄에 갔던 캠핑, 친구들과 함께 한 봄 만찬 등 ‘봄’과 관련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모든 사진이 공모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육우’ 단어가 포함된 간단한 문구가 삽입된 사진과 사진설명을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참여작 중 총 26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1명에게는 22만 원 상당의 육우 선물세트를, 최우수상 2명에게는 14만 원 상당의 육우선물세트를, 우수상 3명에게는 8만 원 상당 육우 선물세트를 배송하고, 참가상 20명에게는 우리육우쇼핑몰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다.

박대안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여전히 우리의 일상을 자유롭지 못하게 하지만 함께 해야 극복할 수 있는 일이만큼 육우자조금이 준비한 작은 이벤트로 일상의 즐거움을 얻고 우리육우로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며 “더불어 육우자조금이 마련된 봄 사진전으로 추억을 꺼내보고, 추억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