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는 팜랜드를 누벼라!’, ‘올원쿠폰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연중 진행

농협 안성팜랜드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줄만 잘서도 선물 폭탄을 맞는다’에선 입장고객 중 특정 순서에 해당되는 고객에게 올원쿠폰북을 제공한다. 올원쿠폰북에는 전동자전거, 키즈카페, 체험승마, 어린이 놀이기구, 방방, 가축먹이주기 등 팜랜드 내에서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체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담겨있다.

또한 흰 소의 해를 기념해 ‘소띠’ 고객(본인)에게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며 이용방법은 안성팜랜드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고 온라인 쿠폰(1회)을 다운받아 신분증과 함께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입장권을 배부 받을 수 있다.

‘2021~2022 한국관광 100선’선정 기념이벤트로는 인스타그램 안성팜랜드 공식계정(관광100선 선정) 게시글에 축하댓글을 달아주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안성팜랜드 김재영 분사장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안성팜랜드는 연중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 감동,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및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