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금상 수상자에 상장·상품 전달

젠타코리아는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개최한 ‘2020 잔디 전용 제초제 모뉴먼트® 영상 공모전’ 수상작 총 7편을 최종 선정해 발표하고,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금상 수상자를 초청해 상장 및 상품을 전달했다.

이번 공모전에 수상작으로 선정된 금상 1편에는 QLED 65인치 TV, 은상 2편에는 노트북, 동상 4편에는 공기청정기의 시상품이 수여되며, 수상자 명단은 신젠타코리아 홈페이지(www.syngent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공모전 수상작 영상은 신젠타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상 수상자인 오상우씨는 “모뉴먼트가 전원주택이나 묘지 등 다양한 잔디관리에 필요한 제품인만큼 농업인뿐만 아니라 어느 누구나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주요 컨셉으로 제작했다”며 “1등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놀랍고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신젠타코리아 SPS(Syngenta Professional Solutions) 사업부 유상렬 본부장은 “이번 영상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한국잔디 전용 제초제 모뉴먼트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 모뉴먼트®는 잔디는 살리고 잡초는 없애는, 토양과 경엽처리를 겸하는 한국잔디 전용 제초제로, 기대 이상의 비용 및 노력 절감 효과로 산소 관리와 푸른 잔디 정원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