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경의 건강을 위한 섹스 ⑩

 지난 호에 이어 강한 남자를 만드는 아홉 가지 기술(九法)을 차례로 소개하기로 한다.


4. 선부(蟬附; 나무에 달라붙은 매미의 형상) :
여성이 먼저 바닥에 몸을 쭉 펴서 엎드리면 남성이 그 위에 포개 엎드린 상태로 진입하는 체위다. 먼저 여성의 엉덩이 틈새로 밀어 넣으면 귀두가 소음순을 건드리게 되며 이런 형태로 6×9=54회를 행하면 여성은 몸을 비틀며 진액을 흘리고 심하게 요동하면서 문을 열게 된다. 이때 가볍게 삽입하여 여성이 희열의 절정에 이르면 중단한다. 이렇게 하면 칠상(七傷; ‘황제내경’ 소문편에서 말하는 칠정의 동요로 일어나는 모든 질병)이 저절로 제거된다.


5. 귀등(龜騰; 거북이가 하늘로 올라가는 모양) :
여성이 반듯이 누워 두 무릎을 굽히면 남성은 그 아래쪽에 무릎을 꿇고 앉아 여성의 발바닥을 자신의 손과 가슴에 대고 무릎이 유방까지 밀려 올라가도록 밀어붙이며 진입하여 처음에는 질 전정을 공략한다.
적당히 깊고 얕게 오가면서 음핵을 건드리면 여성은 희열을 느끼면서 스스로 몸을 들썩이고 진액이 넘쳐흐르게 된다. 이 때쯤 안쪽 깊숙한 곳으로 진입한다. 여성이 만족할 때 중단해야 한다. 이것은 남성의 정력을 백배로 증진시킨다.


6. 봉상(鳳翔; 봉황이 날아가는 모양) :
여성은 바르게 누워 두 다리를 쳐들고 남성은 그 가랑이 사이에 무릎을 꿇어 엎드려 두 팔꿈치를 바닥에 붙이면서 깊이 밀어 넣고 찌른다.
단단하고 뜨거운 것을 진입시켜 3×8=24회 움직이면 여성의 엉덩이는 남성에게 밀착되고 문이 열리면서 스스로 사정에 이르게 된다. 여성이 만족할 때 중단한다. 이 체위를 이용하면 만병이 소멸된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