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까지 ‘올해도 수고했어, 多드림’ 기획전 비롯 다양한 특별 기획전 실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연말을 맞아 한돈몰에서 ‘올해도 수고했어, 多드림’ 12월 기획전을 비롯해 다양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돈몰의 ‘올해도 수고했어, 多드림’ 12월 기획전은 한 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50% 이상 할인되는 기획전 상품에는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이 포함된다.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한돈몰을 찾는 소비자는 한돈의 다양한 브랜드사별 기획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청정원 고기 양념 소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올해의 마무리를 캔햄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돈을 사용한 캔햄의 할인 및 선착순 쿠폰 증정 기획전도 병행한다. 한돈몰에서 캔햄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해 판매하고, 1일부터는 캔햄 기획상품 1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돈몰 관계자는 “사회 분위기상 이번 연말은 외부 활동을 자제하자는 분위기이므로 나홀로 연말을 맞이할 1인가구의 수요가 높은 캔햄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선착순 할인 쿠폰도 지급하는 만큼, 연말에 한돈몰을 많이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크고 작은 경제적 이슈로 고생스러운 한 해를 보낸 만큼, 파격적인 할인으로 소비자분들께 ‘수고했다’는 한돈농가와 함께 작은 위로를 건네고 싶었다”며 “한돈몰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집에서 한돈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