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철 무·배추 소비촉진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상생후원금 2억원 전달

▲ 농협경제지주는 27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김장철 무, 배추 소비촉진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상생후원금(2억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와 장재훈 현대자동차 부사장이 직접 담근 김장을 선보이고 있다.

농협경제지주가 지난 27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 장재훈 현대자동차 부사장, 김경채 (사)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철 무·배추 소비촉진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상생후원금(2억원)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27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농협유통 양재점과 농협하나로유통 수원점에서 다발무(8kg/단당) 1700원, 배추(3입망당) 2300원을 할인해 판매하는 데 사용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후원금 전달식 뿐 아니라 김장담그기 시연이 열려 소비자들의 김장문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양 기관의 상생협력을 강화하는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현대자동차는 2015년 농협경제지주와 ‘우리농산물·우리자동차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은 후부터 올해까지 총 13억원을 후원하는 등 우리농업과 농업인에 대한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농업인과 소비자를 위해 매년 변함없이 상생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현대자동차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농협은 앞으로도 많은 기업과 함게 우리 농업 농촌을 위한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