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경의 건강을 위한 섹스 ⑨

옛 문헌들은 무예의 기법을 설명하면서 동물들의 본능적인 몸놀림을 상징적 모델로 제시하고 있는데 섹스 또한 여러 동물들의 자연스런 형태를 사례로 제시하기도 한다. 고전의 구법(九法)은 줄 여성을 즐겁게 하면서 남성의 기운들 돋우는 데 목적이 있다. 설명은 옛 시대적이지만 그 상징을 이해하면 실제 부부관계에서 얼마든지 응용할 수 있는 체위들이다.


1. 용번(龍飜; 청룡이 날아오르는 형상): 여성이 바르게 눕고 남성은 여성의 두 다리를 벌린 사이에 엎드린다. 여성은 허리를 들어 남성을 받아들이고 남성은 여성의 곡실(穀實)을 찍어 누르며 윗 부분을 공격하되 천천히 움직여 여덟 번을 얕게 누르고 두 번 길게 밀어 넣는다. 그렇게 하여 부드러울 때 밀어 넣고 단단해질 때 빼도록 한다면 윈기가 발랄해 진다.


2. 호보(虎步; 호랑이가 갇는 형상): 여성이 바닥을 보고 꿇어 엎드리되 둔부를 높이 쳐들고 목을 낮추면 남성은 그 뒤에 무릎을 꿇고 여성의 배를 껴안는 자세로 진입한다. 빠른 속도로 40회 가량 움직이면 속도는 절로 자연스럽게 된다. 여성의 진액이 흘러나오면 중단하고 휴식을 취한다. 백병이 사라지며 남성의 원기가 왕성해진다.


3. 원박(猿博; 원숭이가 어깨에 나뭇가지를 걸친 모양): 여성은 방바닥에 바로 눕고 남성은 여성의 두 발을 양쪽 어깨에 걸채 무릎을 바닥에 대고 몸을 세운다. 이때 여성의 엉덩이와 등 절반이 허공에 들리므로 남성은 여성의 엉덩이와 등을 손으로 받쳐주는 자세로 진입한다. 그러면 여성은 몸을 뒤틀며 요동하면서 진액을 냇물처럼 흘리게 된다.
남성은 계속해서 깊이 진입함으로써 원기는 샘솟고 남성은 더욱 성을 내게 된다. 여성이 절정에 이르면 그쳐야 한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