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앱 ‘엄선’과 ‘4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 8월3일까지 모집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식품정보 어플리케이션 ‘엄선’과 함께 4차 온라인 시식프로모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우리 소 한 마리를 쏩니다’를 8월3일까지 진행한다.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육우 소비 침체를 해소하는 유통활성화 일환으로 소비자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강화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심심한 위로와 용기를 전달하고자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확대해 마련했다.

엄선과 함께하는 육우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은 지난 1차부터 3차까지 신청자 총 1만2374명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져 왔으며 이번 4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 역시 ‘맛, 건강, 가성비, 웰빙’을 고루 갖춘 저지방 고단백 우리 육우의 신선 부위를 선보인다.

4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의 참여 방법은 어플리케이션 ‘엄선’의 메인화면에서 ‘집에서 즐기는 시식, 샘플리’로 들어가 육우 시식 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당첨 발표는 8월4일이며 총 50명을 선발하고 최종 당첨자에게는 우리육우 장조림용 사태 400g을 증정한다. 일부 당첨자에게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육우제품을 직접 전달하고 우리육우 크린랩, 위생장갑, 대형가방 등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대안 위원장은 “올해 육우자조금은 육우 유통활성화 방안에 따라 소비자 인식개선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면역력 증진과 기력 회복을 돕는 고단백 식품인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를 통해 코로나19의 완전 극복에 한 걸음 더 나아가고  많은 분들이 위로와 용기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