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농협몰 5월1~8일, 오프라인 농·축협 판매장 4월 30일~5월 3일까지 한우 25% 할인판매

농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힘내라 대한민국! 가정의달, 한우로 활력회복!’이란 행사명으로 소비자 가격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한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농협몰에서는 오는 5월1~8일까지 8일간, 오프라인 농·축협 판매장은 4월30일~5월3일까지 4일간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한우자조금 예산으로 시행되는 이번 한우고기 할인행사는 전국 농축협 축산물 판매장 161개소가 참여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비대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농협의 농축산물 전문 인터넷쇼핑몰인 ‘농협몰(www.nonghyupmall.com)’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본 행사를 주관하는 농협경제지주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요즘 가족들과 함께 몸에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드시면서 건강을 챙기시길 바라며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비대면 구매 서비스제공을 위해 농협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병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이용(안심·등심·채끝), 갈비, 불고기·국거리 등 다양한 부위의 한우가 소비자가격 대비 25% 할인 판매되며, 행사 참여 판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