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까지 식품정보 앱 ‘엄선’ 가입 후 시식 신청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식품정보 앱 ‘엄선’과 함께 육우 온라인시식 프로모션 ‘집에서 맛남의 육우’를 4월12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유통이 활성화됨에 따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그 첫번째로 어플 ‘엄선’과 협약을 통해 장소 제약 없이 육우를 맛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집에서 즐기는 육우 온라인 시식단 참여 방법은 오는 12일까지 어플 ‘엄선’에 가입한 후 ‘집에서 즐기는 무료 시식’ 카테고리에서 육우 제품 시식 신청을 하면 된다. 시식단 발표는 4월14일 개별적으로 안내하며, 시식단에게는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인 육우 불고기 400g이 배송된다.

박대안 위원장은 “올해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육우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라며 “엄선과 진행하는 ‘집에서 맛남의 육우’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0년 슬로건을 ‘맛, 건강, 가성비, 웰빙 우리육우’로 정하고 육우 산업 발전과 안정화, 소비자 인식 개선, 유통 활성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