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취약계층에 전달

▲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직접 제작한 수제비누와 거즈손수건을 남양주시에 전달했다.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회장 김은주)는 지난 13일 남양주시 부시장 집무실에서 취약계층 응원을 위해 재능기부로 제작한 비누와 거즈 손수건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남양주시 박신환 부시장, 김은주 회장과 임원 2명, 최정선 동부희망케어센터장, 구형서 농업기술센터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항균 기능이 첨가된 수제 비누 600개와 회원들이 회비를 모아 구입한 거즈 손수건 600장을 전달했다.

포장지 내부에 “코로나19 올바른 손 씻기로! 함께 극복할 수 있습니다!”의 문구를 기재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으며, 전달된 물품은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를 통해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박신환 부시장은 “재능기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남양주시연합회가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김은주 회장은 “향균 수제 천연비누로 올바르게 손을 씻고, 거즈 손수건으로 기침예절을 지켜 모두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마음을 담아 제작하게 됐으며, 기부 물품을 받아 보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연합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딸기 농가 지원을 위해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에도 적극 참여해 위기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